mi wifi 다운로드
July 4, 2018
세포키우기 다운로드
July 5, 2018
Show all

바람 기억 mp3 다운로드

liberson, “각 내가 음악을 설정 하는 다섯 시를 나에 게 사랑의 거울에 다른 얼굴을 반영 하는 것 같았다 계속 됩니다. 첫 번째 시는, ` 당신의 눈은 달의 색깔 되지 않은 경우, ` 사랑 하는 순수한 감사 합니다. 두 번째는, ` 사랑, 사랑, 구름, ` 승리의 washerwomen 같은 하늘의 타워를 올라가서, ` 또한 자연의 요소의 불러 냄의 신비: 화재, 물, 바람, 그리고 빛나는 공간을 즐 거 웠입니다. 세 번째 시는, ` 멀리, 하루도 안 가지 마, ` 사랑의 고뇌, 두려움과 분리의 고통을 반영 합니다. 4 시, ` 그리고 지금 당신은 내 꺼야. 나의 꿈에 있는 당신의 꿈에 나머지는, ` 그것의 감정적인 음색에서 복잡 하다. 우선 열 정의 exultance입니다. 그럼, 부드러운, 진정 단어 휴식, 수 면의 세계로 사랑을 리드 하 고 꿈.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시를, ` 내 사랑, 만약 내가 죽으면 당신은, ` 매우 슬 프 고 평화로운 같은 시간에 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인식이 아무리 축복을 한 사랑입니다, 아직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 누구 우리가 너무 소중히에서 일부 해야 합니다. 난 정말 neruda의 아름 다운 시를 위해, 비록 이러한 시를 다른, 내가 직접 내 자신의 사랑, 로렌에 게 말하는 그들을 설정 작성 되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생산 credits기록한 라이브 심포니 홀, 보스턴, 메사추세츠, 11 월 25 일-26, 2005 년 프로듀서: 더크 solotkar녹화 엔지니어: 존 NewtonEdited 더크 sogotka에서 사운드 미러, 보스턴, mamixed 및 마크 donahue에 의해 soundmirrorexecutive 프로듀서에서 마스터: 로버트 hurwitzall 음악 피터 libersonall 노래 cien sonetos 드 amor에서 파블로 neruda에 의해 작성 된 © fundación 파블로 neruda, 1959. 디자인 바바라 드 윌 디 사진으로 리처드 avedon에 의해, “로레인 헌트 liberson, 미국의 메조 소프라노, 10 월 1, 2003” © 2003 리처드 avedon 재단 내 쉬 빌의 Daisyhead 쓰기 시제, 어디에 부드러운 보컬 기타의 긴밀 한 그물을 통해 자신의 길을 밀어 노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bandcamp 새로운/주목할 5 월 1, 2017 피터 liberson, 높은 명성 neruda 노래의 작곡가가 사망 했다, 림프 종에서 다음과 같은 합병증, 64의 나이에. liberson, 그의 늦은 아내, 로레인 헌트 liberson, 2006 그녀의 불시에 지나가는 전에 파블로 neruda의 sonnets 자신의 설정을 neruda 노래를 썼습니다. “나는 너무 neruda의 아름 다운 시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 작곡가, “비록 이러한 시를 다른 때, 내가 직접 내 자신의 사랑, 로렌에 게 말하는 그들을 설정 하는 기록 했다.” 미니 골프, 부드러움, 그리고 강도: 오후 다이어트 Cig. . 이 앨범은 이미 출시 됐어요 짧은 시간에 몇 가지 힘든 시간을 통해 나를 입수 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다시 따뜻한 거 야! thezetner. 이것은 잔인 합니다.

난 그냥 leland 커비를 발견, 그리고 그가 천재 라고 생각 합니다. 그의 작품은 빈 뒤에 숨어 하지 않는 이야기를 척 하지만, 무 겁 게 마음과 그 과정에 실제로 연결 되어있을 것 같습니다. 추억은 삶에와 서 긴 감정을 잃어버린 등장-심지어 존재 하지 않았지만 아직 익숙한 느낌. 낱말은 당신이이 sonical 마법에 의해 멀리 날 라 지 게 결정할 때 당신의 안에 일어나는 무슨 일을 붙 잡을 수 없을 것 이다. 유령, 내 머리에 루프로 갇혀. 마르셀 fuchs 수잔 크 래 프 트와 같은 아름 다운 음악을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